여자들이 남자를 유혹할 때 나타는 신체신호에 대해서
서론
사람은 남자와 여자로 구분을 한다고 합니다. 남자는 내가 여자를 선택을 한다고 말을 하지만 반대로 여자는 자신의 선택한 남자가 다른 여자에게 넘어가지 않도록 자신의 매력을 발산하여 남자를 자신의 남자로 만든다고 합니다. 오늘은 여자가 남자에게 보내는 신체신호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본론
1.남자들이여 여자의 신체신호를 잘 봐라
위에서 잠깐 언급을 했지만 남자가 여자를 꼬시기 위해서 많은 노력을 했다고 하지만 실제로는 여자가 먼저 남자를 유혹을 해서 자신을 꼬실 수가 있게 만든다는것입니다. 그렇다면 여자가 남자에게 어떤 신체신호를 보내는 알아야 하는데 참으로 신기한것이 있죠. 여자는 신호를 보냈는데 남자는 그것을 알 수가 없다는것입니다. 그래서 여자들은 남자들은 여자들이 보내는 신호를 이해하지 못할까 하는 의문을 가진다고 합니다.
2.여자들이 남자에게 관심이 있을 때 보이는 신호
2.1 시선 처리
2.1.1.신경이 쓰일 정도로 오랫동안 바라본다.
2.1.2.남자를 바라보다가 아래를 보고, 다시 남자를 바라보기를 한 두 차례 반복한다.
2.1.3.남자를 보면서 안경 위쪽을 닦는다.
2.1.4.어깨 너머로 흘끗 본다.
2.1.5.머리를 아래쪽으로 기울여 더 커진 눈으로 남자를 바라본다.(때로는 곁눈질을 한다.)
2.1.6.입을 빤히 바라본다.
2.2.자신 신체 만지기
2.2.1.자신의 목이나 목걸이를 귀여운 모습으로 만진다.
2.2.1.머리 매무새를 다듬거나 머리를 돌려 머리칼을 뒤로 넘긴다.
2.3.다리 및 손, 어깨
2.3.1.어깨를 쫙 펴고 남자가 있는 쪽으로 가슴을 내민다.
2.3.2.발끝에 신발을 걸치고 흔든다.
2.3.3.손으로 옷의 주름진 곳을 편다.
2.3.4.목을 남자 쪽으로 내밀며 한쪽으로 머리를 기울인다.
2.3.5.손바달과 손목을 남자 쪽으로 내보인다.
2.3.6.다리가 꼬았다가 푼다.
2.4.입술,혀,목소리
2.4.1.혀로 자신의 입술을 핥는다.
2.4.2.음식을 맛있게 먹으며 혀로 손가락을 핥는다.
2.4.3.남자가 낮은 목소리로 말할 때 가까이 다가온다.
2.5 신체 접촉
2.5.1.장소를 가리지 않고 접촉을 시도한다.
3.단서를 찾아라
3.1.시선을 마주쳤을 때
마음에 드는 상대를 만나 처음으로 시선이 마주쳤다면 그녀가 다른 곳으로 시선을 돌리더라도 조금 더 오래 그녀에게 시선을 고정을 하여 그녀의 행동을 주시하면서 그녀의 행동을 보면 답이 보인다.
3.2.시선을 마주치고 난 후에 행동
그녀가 당신의 시선을 느끼고 안절부절 못하며 불안해 보이는 모습까지 보인다면 그녀는 이미 당신에게 관심이 있다는 표현을 한것이다. 이후에는 그녀에게 어떻게 자연스럽게 다가간 상태에서 말을 걸지 생각을 해야 합니다.
3.3. 만난 후에 행동
그녀에게 다가가서 말을 걸고 서로 관심을 표현을 했다면 그후에는 말을 할 때 조심해야 합니다. 그녀가 관심이 있다는것을 알고 간것이기때문에 굳이 관심에 대한 이야기를 하지 말고 이후에 만남에 대한 이야기를 하는것이 좋습니다. 여기에 많은 말이 필요없다고 생각을 하면 서로 쳐다보면서 눈만 교환을 해도 상당한 좋은 결과를 얻을 수도 있습니다.
결론
세상에서 여자들은 가장 당혹스럽게 하는 수수께끼는 도대체 왜 남자들은 여자들이 보내는 신호를 이해하지 못할까 하는 의문이 아닐까. 내가 여자 고객들에게서 가장 자주 듣는 말은 “그에게 수십 차례 신호를 보내며 다가가려고 해도, 이 남자는 도무지 눈치를 못 채니 어쩌면 좋아요”라는 것이다. 남자들이여, 제발 여자들에게 주의를 기울여라. 그러면 여자들이 숱하게 많은 신호를 보내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그대들은 단지 눈만 크게 뜨면 된다.